부산 삼락오토캠핑장에서 푸드장 캠핑요리로 간편하게 :: 오니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캠핑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캠핑을 엄청 자주 다니진 못하지만

한달에서 두달에 한번 이상씩은 꼭 가려고 노력 중이에요

 

캠핑에서 먹고 마시는 것들에 대한

매력이 또 넘쳐 흐르거든요

 

그러다보니 장비에 욕심도 조금씩 생기면서

장비를 하나씩 사다보면 또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장비가 어마무시하진 않아요)

 

이시국에 데이트도 제대로 못하고 어딜 다니지 못하니

오히려 캠핑이 더 안전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갔다온 날은 지금보다 덜 할 때 다녀왔지만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캠핑장은

 

사상에 위치한 삼락오토캠핑장 입니다!

 

삼락오토캠핑장은 동계엔 철새들로 인해서 개장을 안한다 하더라구요

 

주말에 급으로 캠핑이 가고 싶어 찾던 중 혹시나 싶어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저희가 가는 주부터 캠핑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당장 예약 했어요

 

일반사이트는 아직 열지 않았고

 

A사이트와 B사이트만 가능하세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먹을것들이에요!!

 

아참 이번에 고기는 다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예전에도 몇번 구매 한 적 있는 푸드장에서 다 주문 했답니당

 

 

고기를 안사도 되니까 장보는 시간도 조금 줄더라구요

 

삼락생태공원에 위치한 삼락오토캠핑장

 

금요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요근래 산것중 제일 잘 산거 같은 캠핑용품 TOP3 안에 드는

 

우드 4단 수납장이에요

 

저는 정리를 잘 못해서 항상 널부러트려놓는데...

 

이거 하나 사놓으니까 훨씬 깔끔하고

 

필요한거 척척 꺼내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잘 산 캠핑용품 TOP3 안에 들어가는

또다른 용훔 하나 밥솥이에요 !!

 

캠핑장에서 밥솥? 하시겠지만

 

햇반이나 냄비밥 보다

 

훨씬 편하고 좋더라구요!!

 

쌀은 집에서 씻어와서 물만 부어주고 취사만 눌려주면 된답니다

 

전력도 캠핑하기에 적합하고 보온도 되니 너무 좋지 않아요 ?

 

이 밥솥은 유튜버 케이수환님 영상보고 구매했어용

 

 

 

텐트 다 치고 짐 정리하니까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요 !!

 

이것저것 고기랑 국거리도 다양하게 있으니까

 

뭘고를까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

 

몇번 구매할 때마다 고기 맛에 후회 했던 적은 없었어요

 

 

캠핑가서 먹은 것들 보여드릴게요

 

 

1일차 점심 : 국물 라뽂이

 

 

 

 

1일차 저녁 : 냉동삼겹살+닭꼬지+등갈비김치찜+각종과자

등갈비김치찜 이번 캠핑장에서 완전 최고의 메뉴였어요!!!

등갈비도 맛있고 김치도 엄청 맛있어서 거의 매일 먹었어요!!

 

 

 

 

 

전날 거하게 먹고 마시고 늦잠 자는 이게 바로

 

행복이죠

 

 

 

아침 늦게 일어나서 여유롭게

과자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안읽는 책도 읽어줬어요

 

 

2일차 점심 : 라면사리로 만든 크림파스타(가성비 완전 짱)

 

라면사리 4개 1,980원 하는거 하나 사서 노브랜드 크림파스타 소스 넣어 후추 뿌려 먹으니까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전 다음에도 이렇게 해서 먹으려구요

 

 

 

 

 

 

2일차 저녁 : 소고기(사진이없어요)+전날 먹다남은 등갈비김치찜(라면사리추가)+

 

 

 

3일차 아침 : 모닝삼겹살 + 갈비탕

저 갈비탕 완전 좋아하는데 푸드장 갈비탕 완전 맛있네유!!

 

 

 

 

 

 

 

 

 

 

 

잘 산 캠핑용품 TOP3안에 드는 등유난로

그러고 보니 이번 캠핑장에서 TOP3가 다 나왔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난로 없이 캠핑 다녔는데

사고 나니 이걸 왜 이제야 샀나 싶더라구요

이렇게 주전자에 물 올려 놓으면

따뜻한 물도 항상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드립커피에요

 

난루 위에 주전자로 물 데워서 바로바로 마시니까 세상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드립커피 만들때

불멍처럼 멍하니 보게 되더라구요

커피멍~

 

 

네 비행기 맞아요ㅋㅋ

 

비행기 날라가는거 순간 포착해서 찍었답니다

어서 하루 빨리 이시국이 괜찮아져서

 

맘 편하게 놀러 다니고 싶네요

 

우리모두 그동안 화이팅 합시다!!!

 

 

아 그리고 푸드장에서는 삼락오토캠핑장이 주소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삼락생태공원으로 주소 찍은 후에

배달 시작 되었을때 배달기사님께 전화해서

삼락오토캠핑장으로 와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고

된다고 해서 저흰 받았어요

(캠핑장까지 오지 않는 택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럴땐 삼락생태공원으로 차끌고 찾으러 가야 할 수도 있다는..

 

이번 캠핑은 유달리 먹고 잠자고

온전히 쉬었다 온 여행이였어요

 

삼락오토캠핑장은 다른건 다 좋은데

화장실이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A사이트 쪽 화장실 보다 B사이트 쪽 화장실이

관리가 더 안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음엔 A사이트로 가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