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커피 그라인더 메디하임 전동 커피그라인더 :: 오니네

안녕하세요
저희 하루에 한 잔 이상씩 커피를 꼬박꼬박 마시잖아요 처음엔 맛으로 마시지만 또 괜히 거리 걸으면서 커피 들고 다니면 커리어우먼 같고 막 그런 상상도 한번씩은 해보잖아요 하지만 현실은 일하기 위해.. 돈벌기 위해 마시는거일뿐..커피 없으면 하루를 견딜 수 없고.. 카페에서 커피를 계속 사 마시기엔 비용도 부담되고 그렇다고 마트에 파는 커피 마시기엔 맛이 내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커피 맛에 대해서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산미가
돌거나 고소한 견과류 맛이 나거나 정도는 알 수 있더라구요 그러다 생각한 핸드드립!! 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분 중에서 핸드드립을 매일 드시는걸 보고 저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 싶어서 제품을 알아봤어요 제대로 된 걸 사려니 비용도 비싸지고 또 제가 전문적으로 배운게 아니다 보니 최대한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로 찾게 되었어요 그 중 커피그라인더를 수동으로 샀었는데 저 혼자 마시는 양은 어떻게 해서든 할 수 있었지만 2잔 분량은 완전 팔운동이더라구요? 안되겠다싶어 이번에 전동그라인더로 하나 더 구매를 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뜯어버리기

포장 상자엔 간단하게 그라인더를 사용하는 법도 설명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15,000원 안되는 금액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전동커피그라인더와 설명서가 끝이에요

안에는 물로 씻을 수 없다고 하여서 키친타올로 닦아준 후 저희집에 있던 오래된 원두를 살짝 넣어서 갈아준 후 가루는 버려주었어요 수동 그라인더도 원두를 한 번 넣고 갈아서 버려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동커피그라인더도 똑같이 해주었어요

이렇게 버튼을 눌려주면 쉽게 갈린답니다
소음은 없는편은 아니구요 원두를 고르게 갈려고 하면 버튼만 누르는게 아니고 기계도 조금씩 흔들어줘야해요 저같은 경우는 버튼만 누르면 원두가 고르게 안갈리더라구요 그리고 설명서에 핸드드립은 5초정도 에스프레소용은 8~10초정도인데 5초로 하시면 원두 거의 안갈려요.. 10초정도 흔들면서 갈아주셔야 합니다

이 기계에 또다른 단점 원두를 다 갈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주변에 가루가 떨어져요.. 뚜껑에도 원두가 끼고 제품 안에도 원두가루가.. 그래서 청소용 붓이 꼭 필요해요!! 전 아직 사진 못했지만 만약 제품 사실때 청소용 붓도 같이 사주셔야 좋을거 같아용 뚜껑은 물청소가 가능하니 물로 닦아주시고 제품은 키친타올로 살살 닦아준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다보니 안좋은거 아니야? 싶으시겠지만 저처럼 맛있는 커피를 좀 더 저렴하게 드시기 위해서 시작하는 제품으로는 가격대비 완전 만족해요 크기도 엄청 크지 않아서 캠핑 갈 때도 원두랑 기계 들고 가서 갈아 마시고든요 그래서 크기면, 가격면에서 완전 만족중이고 집, 회사, 캠핑에서 내가 좋아하는 원두로 맛있게 커피을 마시고 있는거에 완전 대만족 중이에요!! 솔직히 핸드드립커피 마시면 마트에 파는 커피는 안찾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핸드드립 부담스러워 하지 마시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