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기 좋은 거제도 쌍근항오토캠핑장 :: 오니네

안녕하세요
요즘 남자친구와 낚시를 하다보니(절대 전문적이지 않아요) 자연스럽게 낚시가 가능한 캠핑장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거제도로 자주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벌써 제가 2번이나 다녀온 곳이에요
부산에서 거제도를 거려면 거가대교를 타고 가야해요

이렇게 멋진뷰를 지나서 거가대교에서 4~50분 가량 더 들어와야 해요

쌍근마을 안에 있는 쌍근항오토캠핑장이에요

바다 앞 사이트는 자리가 다 차서 예약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바다가 조금조금씩 잘 보이더라구요 저번에 갔을 때보다 바다가 더 잠잠하고 고요한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열심히 집을 짓고 나면 배가 엄청 고프거든요 그래서 빨리 먹어줘야해요

간단하게 LA갈비와 갈비탕을 준비했어요

이렇게 준비하면 야옹이들이 와서 기다리고 있어요
쌍근항오토캠핑장엔 길고양이들이 엄청 많아요 5마리씩 무리 지어다녀요 먹이를 주고 싶어도 고양이들은 사람이 먹는걸 먹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동물들이 그렇지만요...미안해 야옹이들아

저녁에 쌍근항오토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방파제로 갔어요 원투대 덜렁덜렁 들고 가서 맥주 한 잔 하면서 기다리니 장어가 잡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저녁엔 당연히 고기 파티죠!! 저희는 캠핑장 다닐 때마다 푸드장이라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고기를 구입해요
고기 가격도 괜찮고 여러가지 고기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또 고기 외에도 국이나 다른 소스류도 구입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흰 고기는 푸드장에 마실거와 과자는 마트에서 구입한답니다
완전 편하고 좋아요 고기도 맛있고 짱짱
2박 3일동안 캠핑와서 먹고 쉬고 낚시하고 먹고 쉬고 캠핑오면 당연히 힐링해야죠

사장님이 주신 멍게에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멍게 손질해서 먹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캠핑장 사장님이 멍게 양식도 같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사장님 통해서 멍게 구입 할 수 있으면 구입할게요

사이트에서 쭈욱 걸어가다보면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나와요 깔끔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엔 휴지가 없으니까 들고 가셔야해요
아 그리고 쓰레기 봉투도 따로 캠핑장에서 구입 할 수 없으니 거제도 마트에서 물건 사실 때 종량제 종투도 구입하셔서 오셔야해요
쌍근항오토캠핑장에 좋은점은요 바다가 앞에 있어서 저절로 힐링이 되고 근처 조그만한 공원이 있어서 걷기도 좋아요 공원을 지나면 바로 방파제가 있으니까 낚시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입질이 좀 있더라구요 이틀째에도 낚시를 했는데 그땐 감성돔도 잡았어요!!
그리고 캠핑장이랑 그 외 시설들이 깔끔하고 입,퇴실 시간이 자유로워서 좋았어요 캠핑장 퇴실할 때 너무 아쉽잖아요 하지만 쌍근항오토캠핑장은 저희 다음에 예약자가 없으면 편히 자유롭게 있다가 가시라며 이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좋지않았던 점은 크게 없었지만 이용자에 따라서 길고양이가 많은거와 거가대교 나와서 좀 더 들어가야하는 거리정도가 조금 불편하다 생각 하 실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 저에게는 그런 점들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부분은 아니였어요
또 가고 싶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