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가 만들어 먹은 다이어트 음식 두부유부초밥 :: 오니네

안녕하세요
항상 다이어트는 하고 있다고 말은 하지만 운동도 식단도 하지 않는 다온이랍니다
사실 식단 같은 경우는 아침, 점심 일반식 먹고 저녁 단백질 위주 간단한 식사를 하니 운동을 하지 않아도 몸무게 유지는 되더라구요
삶은계란, 두부 이런것만 먹으니 질리기도 하고 좀 더 맛있게 먹고 싶은 마음에 항상 고민을 하는데 나혼자산다보니까 화사가 유부초밥에 밥 대신 두부를 넣어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마트에서 유부초밥 사서 만들어 먹어봤어요

재료는 엄청 간단해요
유부초밥이랑 두부만 있으면 된답니다 유부와 두부는 물기를 꼭 짜서 사용 해야 하는데요 두부 같은경우는 면포에 넣어 짜서 사용을 하면 잘 뭉쳐지고 좋지만 전 그런게 없기 때문에 그냥 숟가락과 손을 이용해서 짜주었어요

유부초밥안에 기본적으로 들거 있는 소스와 조미볶음이에요 저는 이 두개 모두를 물기를 짜준 두부에 넣어서 섞어주었어요 혹시라도 간을 덜 해서 드시고 싶으시면 소스를 안넣으셔야 될 거 같아요 하지만 전 맛이 중요하기 때문에 꼭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숟가락으로 두부를 으깨면서 버무려주세요 소스로 인해서 물기가 다시 생기지만 저는 크게 신경쓰지않고 버무렸어요 이때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숟가락과 손을 이용해서 유부안에 두부를 넣어줍니다
물기로 인해서 잘 안뭉쳐지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저는 크게 불편함이라던가 다른 식감이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유부초밥에 열심히 두부를 넣어줬어요
기본적인 간들이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인 단백질도 섭취 할 수 있고 밥이 아닌 두부로 하기 때문에 탄수화물도 줄 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식단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고 식단이 80%라고 하잖아요 간이 되어 있으니 맛에 대한 거부감도 전혀 없고 두부 특유의 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재료만 있다면 추가적으로 소고기나 베이컨을 넣어도 좋은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