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는 만두비빔밥 :: 오니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봄기운이 완연하더라구요
이번 봄은 꽃놀이 가지도 못하고 차로만 꽃놀이를 했어요 마치 드라이브스루처럼ㅋㅋ 어제 안과 잠시 갔다오는데 고새 벚꽃이 서서히 지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꽃놀이보다 더 중요한건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이죠!! 꽃은 내년에도 피니까요 이번년도는 차안에서 보는것만으로도 만족 하기로 했어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만두비빔밥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소개라고 하기엔 너무 거창 할 정도로 간단하고 이미 아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실거에요 특별한 재료 없이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후딱후딱 만들 수 있어요!! 요즘은 그냥 집에서 어떻게하면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까 생각뿐이네요 쌀도 냉장고 안 식재료도 줄어드는 속도가 빠르더라구요 집에서 먹는 시간이 늘어나서 그런가봐요

만두를 굽굽해주세요
제가 성격이 급해서 그런지 센불로 만두를 구우면 겉은 타고 속은 차갑더라구요?
그래서 약불로 살살 구워줬어요 그래야 겉은 바삭 속은 다 익더라구요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만두에요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만두 브랜드 있으신가요?
저는 사실 길거리에서 파는 고기만두를 제일 좋아해요

만두 다 구워주고 후라이팬 그대로 계란후라이도 해줬어요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빠지면 섭하잖아요 그리고 집에 있는 무생채도 살짝 넣어주고, 고추장과 마무리로 참기름까지 차르르르 넣어주었어요

슥삭슥삭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만두안에 있는 만두소에 야채와 고기가 있기 때문에 다른 비빔밥용 나물들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사실 이 만두 비빔밥은 예전 아주아주 예전에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지성씨가 가지고 나왔던 레시피에요
그때 지성씨는 만두와 즉석밥과 간장을 가지고 만드셨어요 그때 MC인 유재석씨와 박명수씨가 극찬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로 입맛이 없거나 반찬이 없을땐 만두 구워서 계란후라이랑 고추장이나 간장을 넣어서 자주 비벼먹게 되더라구요 사실 제 최애는 간장계란비빔밥인데 2등은 만두비빔밥이에요 특히나 고추장에 비벼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여러분들도 입맛없을때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