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분식편 우승자 이경규님 앵그리크림쫄면 먹어본 후기 :: 오니네

안녕하세요
분식하면 남녀노소 다 좋아하시잖아요 입맛 없을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떡볶이, 김밥, 라면!! 어디서든 사서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쉽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 거 같아요 거기다 맛까지 보장되니 고민 할 필요도 없는거죠 때마침 이번 편스토랑 주제가 분식이더라구요!! 본방사수하고 싶었지만 아쉽게 하진 못하고 짤과 기사로 알게된 편스토랑 분식편 우승자 이경규님(앵그리크림쫄면) 제가 또 크림파스타도 좋아하고 쫄면도 무지 좋아하는데 그 두개를 합쳐놓은거라니.. 망설일 이유 없잖아요 다음날 바로 CU로 향했어요
설마 품절일까 싶어서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딱 하나가 남아있더라구요

원래 기장에서 당일차박하면서 먹으려고 샀는데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야 해서 먹지 못하고 집에 들고와서 먹었어요
호통개그 전문가이신 이경규님 사진을 캐릭터화 해서 붙여놓으니 귀엽더라구요

옆에는 앵그리 크림쫄면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 있더라구요

1. 쫄면과 매콤크림소스 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골고루 펴줍니다(쫄면을 뜯기 전 포장째 손으로 비벼서 붙어있는 쫄면 가닥을 잘 떼어주세요)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2.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 합니다
3. 조리된 크림쫄면에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 골고루 섞어주세요(조리 후 앵그리소스도 원하시면 넣어주세요) 옆엔 앵그리크림쫄면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져있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쫄면이 붙어 있어서 손으로 조물조물 떼어줬어요

도전앵그리소스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엄청 독하게 매워보이죠? 이렇게 소스 양에 따라 단계별로 매운맛을 표시해놓았더라구요 아주 센스있어요!!

맵찔이는 소스를 조용히 내려놓습니다.
네.. 저 조용히 내려놓았어요ㅋㅋ

약간 콩비지찌개같은 색깔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냄새가 맛있게 느껴지지않아서 순간 뭐지 했지만 맛 보기 전까지 아무도 모르니까요.. 전자레인지로 3분 돌려 주었습니다

완성 후 레드페퍼치즈 파우더를 뿌려서 다시 섞어주었어요 여전히 콩비지찌개 같죠? 오리지널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저는 도전 앵그리 소스를 추가하지 않고 먼저 먹어봤는데요 음.. 맴찔이는 정말 이 소스를 내려놓아야 할 거 같았어요!! 오리지널도 이미 매콤하더라구요 쫄면 자체는 매운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았으나 제가 전자레인지를 잘못 돌린건지 조금 쓴맛이 나더라구요.. 아니면 제 입에 문제 일까요? 쓴맛은 어디에서 났던거 일까요.. 쓴맛만 좀 더 잡아주면 괜찮을거 같은데..
시중에 매콤한 크림 파스타와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제가 조금 많이 기대를 했나봐요.. 기대 없이 맛 한 번볼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아니면 여기에 치즈를 조금 추가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지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엔 치즈랑 우유를 좀 더 추가해서 전자레인지에 데펴 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