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배달 맛집 부산 망미동 대왕왕족발 :: 오니네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모이면 족발을 종종 시켜 먹어요 근데 또 족발이 저는 실패를 자주하는 메뉴더라구요.. 치킨은 브랜드별로 내가 좋아하는 걸 골라 시킬 수 있지만 족발은 프랜차이즈가 많이 없고 동네별로 다 다르다보니 한군데 뚫어놓지 않으면 약간 도전 정신을 가지고 배달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원래는 양정에 있는 영심이족발을 포장해서 먹는데 오후 6시 넘어서 전화 했는데 이미 다 팔렸다고 하더라구요.. 그날 비도 왔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이 많은거 같더라구요(여기 맛집이거든요)
그래서 배달앱을 켠 후 족발 시키기 도전을 했어요
이번에 시켜본 곳은 부산 망미동에 위치한 대왕왕족발입니다!! 처음 시켜본 곳이라서 어떤 맛일까 설레였어요 이런게 소확행이죠!!
아참 족발이 모유 분비를 촉진 시켜서 산모분들에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사촌언니 출산 했을때 이모가 족발은 아무것도 안넣으시고 푹 고아서 주더라구요 그리고 콜라겐도 풍부하니 피부에도 좋겠죠?

저희 집 테이블 엄청 이뿌죠? 엄청 옛날부터 쓰던 테이블이에요ㅋㅋ 요즘은 돈 주고도 못구하는거에요 족발 대자를 시키니까 기본양념, 비빔국수, 콜라, 쌈들까지 다 주더라구요

저는 족발 먹을때 항상 간장소스에 찍어서 쌈무에 싸 먹거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조합이에요!! 대왕왕족발 집은 양파간장소스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족발 중에서도 껍데기가 안붙어있는 살코기가 있잖아요 그걸 양파간장소스에 찍어서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엄청 맛있었어요!! 센스있게 뚜껑에 국수소스라고 적어주셔서 비빔국수 양념을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윤기 좔좔 족발이에요!! 족발 대자 인데도 양이 많더라구요 처음 시켜본 족발집이라서 맛이 어떨지 기대반 걱정반이였는데 걱정과는 달리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4명이서 먹었는데도 배가 엄청 부르고 앞에도 이야기 했지만 무엇보다 저는 양파간장소스랑 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좋았어요

족발하면 막국수 빼놓을 수 없잖아요 새콤달콤 소스에 비벼서 이것도 또 족발이랑 같이 쌈싸서 먹으면 짱짱이에요 앞으로 집에서 족발 배달 시킬 땐 망미동 대왕왕족발집에서 시켜 먹으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