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신메뉴 핫황금올리브크리스피 먹어본 후기 :: 오니네

안녕하세요
저는 채소파, 해산물파, 고기파 중에 당연히 고기파 인데요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다 좋아하지만 쉽게쉽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치킨도 무지 좋아해요!!
삼겹살도 배달 되지만 이상하게 식당에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근데 치킨은 또 식당 보다는 집에서 시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고 막 그렇더라구요
요즘 TV광고도 많이 나오고 유튜버들도 리뷰를 많이 하는 BBQ 신메뉴를 맛보았어요
바로바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인데요 나오자마자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다가 추가적은 양념을 더한 총 4종류가 출시 되었습니다.
매콤한 가루를 뿌린 레드착착, 후추를 뿌린 블랙페퍼, 일반적은 후라이드에 매콤한 맛을 살짝 더한 크리스피, 매운 빨간소스를 뿌린 찐킹소스 입니다.
저는 제일 무난할 거 같은 핫황금후라이드크리스피를 포장해서 먹었어요

차안에서 먹으려고 뜯었는지 치즈볼을 서비스로 넣어주셨더라구요 센스짱 감사합니다!!
향은 생각보다 매운맛이 나지 않았어요 먹기전에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제가 후라이드 치킨중에 제일 좋아하는 치킨은 BBQ 황금올리브가 단연 1등인 거 같아요
그 튀김을 이길 만한 곳은 많이 없더라구요 근데 거기에 신메뉴가 출시 되었다니 그런데다 제가 좋아하는 황금올리브시리즈라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죠 다른지점들은 저녁에 시키려고 하니 품절 된 곳도 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남자친구와 차에서 먹다가 남은 치킨 다음낢마자 먹은 모습이에요
핫황금올리브크리스피 맛은요 말 그대로 황금올리브 치킨에 살짝 매운맛이 첨가된 맛이였어요 다른치킨에 비슷한 맛은 혹시 BHC에 핫후라이드 드셔보신적 있나요? 이 치킨도 제가 좋아하는 치킨인데 핫후라이드치킨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약간 고기살이 좀 더 많은 핫후라이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크리스피는 엄청난 맛이야!! 이런 느낌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매운정도는 매운걸 잘 먹지못하는 제가 몇조각 먹으니 매워서 숨소리가 살짝 거칠어지는 정도였어요 저 매운거 진짜 못먹거든요 진라면 매운맛 먹으면 맵다 하는정도에요... 어느정도 인지 아시겠죠? 맛은 있었지만 저는 핫황금올리브크리스피보다는 그냥 황금올리브를 시켜먹을거 같아요 하지만 나머지 3가지 종류는 맛보고 싶더라구요 한번에 다 먹을 수 없으니 차근차근 먹어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