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난리난 강재준의 문방구 떡볶이 :: 오니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 난리난 강재준의 문방구 떡볶이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요즘 1호가 될 수 없어서 핫하신 강재준님!! 별스타그램을 보면 정말 아내분(이은형개그우먼님)하고 재미있게 결혼생활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강재준님은 원래 기유라는 문어숙회 전문 포차를 운영하시다가 지금은 상황상 잠시 운영을 안하시고 문방구 떡볶이를 만드셔서 인터넷 판매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상시판매는 아니고 약간 공구처럼 기한을 잡고 판매를 하시는데 이게 매번 품절되고 엄청 인기가 많아서 저도 한 번 노리고 있다가 이번에 구매를 성공했습니다



배송시작알림을 받고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다들 평이 좋아서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받자마자 바로 만들어먹어보았습니다.

패키지 안에 떡, 어묵, 떡볶이양념까지 다 들어있기 때문에 만들어 먹기 엄청 간편했구요 저는 다른 야채 넣지않고 양념만 넣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강재준의 문방구 떡볶이 레시피는

1. 넉넉한 냄비에 물450ml를 준비 해주세요.

2. 소스를 잘 풀어준 후, 떡과 어묵을 함께 넣어 끓이기 시작합니다.

3. 보글보글 물이 끓기 시작하면 5분간 더 끓여주세요.

TIP. 취향에 따라 파, 계란, 소시지를 첨가해드세요. 라면과 함께 라볶이로 즐겨보세요. 남은 국물에 밥을 볶아 볶음밥으로 즐겨보세요.




엄청 간단하죠 ? 이렇게 다 넣고 보글보글 끓이기만 하면 된다구요

4봉지를 기본으로 판매를 하고 있구요 한봉지당 2~3인분이라고 적혀있던데 저는 여자 2명이서 먹으니 배가 불러서 떡볶이를 조금 남긴 정도의 양이였어요

그래서 남은 떡볶이는 냉장보관했다가 다음날 라면 넣고 먹었드랬죠


아무것도 안하고 끓이기만 했는데도 이렇게 맛있게 잘되었죠?

저는 캠핑 가서도 간편하게 먹기 위해서 구입을 했는데 아직은 캠핑을 가지 못해서 집에서만 맛을 보니 저는 시중에 파는 떡볶이들 중에서 강재준 문방구 떡볶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간도 적당하고 달기도 적당해서 좋았고, 저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기본으로만 만들어 먹었지만 소시지, 차돌, 치즈 이런 토핑을 얹어먹어도 조화롭게 잘 어울릴만한 양념이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양도 넉넉하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