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양정 동네맛집 가성비갑 차이짬뽕 :: 오니네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엔 예전에 다녀온 가성비갑 중국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저희는(남자친구와 저) 중국집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술 안주로도 짜장면이랑 먹고 해장할 때도 짜장면, 짬뽕이랑 먹을 정도라서 이시국 전에는 중국집을 자주 다녔어요 근데 사실 막 어마무시한 맛집은 찾지못하고 요즘은 중국집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이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은 점점 비싸지고... 라떼는 말이야 짜장면이 3,000원 대였어!! 요즘은 한그릇에 기본 5,000원돈 하잖아요 거기다 탕수육 까지 시키면 가격이 어마하겠죠.. 근데 제가 가성비 완전 갑 중국집을 찾았어요!! 지나가면서 보긴 했지만 가격은 보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가격보고 너무 매력적이라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부산양정 짬뽕전문 차이짬뽕입니다 짜장면 가격 보이시나요? 무려 2,900원이라구요!! 요즘 같은 시대에 2,900원 짜장면 보기 힘들잖아요!! 가격보고 망설임없이 들어갔어요

차이짬뽕에서 파는 메뉴들이에요 짜장면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포장은 안된다고 하네요 짜장면 외에 메뉴들 가격들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저흰 짜장면1, 짬뽕1, 탕수육 소 이렇게 시켰습니다

맛있겠죠? 짜장면은 양이 보통보다는 조금 적은 양처럼 보이더라구요 과연 맛이 어떨지 먹어봤는데 저는 가격대비 만족이였어요!! 짬뽕도 맛있더라구요

탕수육 소자도 나왔어요!! 약간 꿔바로우처럼 통으로 나와서 셀프바에서 가위랑 집게 들고와 한입크기고 잘라 먹었어요!! 처음엔 양이 적은가 생각 했는데 잘라놓고 먹으니 양이 많더라구요

짜장면 일부러 조금 남겨놓고 공기밥 하나도 시켰어요 이게 바로 짜장밥이죠!! 저는 짜장밥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하면 짜장면도 먹고 짜장밥도 먹을 수 있는 1석 2조에요 남자친구도 반공기로 짬뽕밥을 먹었어요 이렇게 알뜰하게 먹었답니다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거 같더라구요 짜장면 같은 경우는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별로 아닐까 생각 했지만 전 가격대비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엔 술안주로 먹어보고 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