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칼국수 비비고진한교자칼국수 :: 오니네

안녕하세요
요즘 식당을 가지 못하니까 집에서 만들어 먹는 날들이 엄청엄청 많아지더라구요 그럴때마다 메뉴고민도 늘어나고, 설거지거리하며 힘듬이 늘어나더라구요...
그럴수록 간단한 요리를 찾게 되다보니 마트에서 파는 조리만 하면 완성되는 제품들을 많이 사게되었어요 이번에 제돈 주고 산 제품은 비비고에서 나온 비비고진한교자칼국수 입니다!! 이 제품이 유명한지 처음에 이마트 갔을땐 품졸 이였다가 코스트코를 가니 판매를 하고 있어서 당장 구입했어요

코스트코에는 이렇게 1인분씩 4개가 들어있었어요 오늘은 2인분만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포장지 뒷면엔 조리법이 나와있어요
1. 준비한 냄비에 물 400ml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소스 1개를 넣어주세요.
2. 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갓 제면한 칼국수와 원물고명 1개를 넣고 5분간 조리합니다.

1인분 조리와 2인분 조리는 물양과 조리 시간에 조금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500ml생수병으로 물양을 조절했어요

끓는물에 소스를 넣어서 또 한 번 보글보글 할 동안 기다려주세요 이때부터 약간 고기육수 향이 조금씩 나더라구요

원물고물이 아래로 향하게 넣어야 하는데 전 위로 올렸네요 이렇게 놓고 5분 30초동안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안에 야채랑 만두까지 들어있어서 칼질 안해도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드디어 완성 되었습니다!! 만두는 1인 3개씩이니까 정확히 나눠서 드시면 되요 만두로 싸우면 안되잖아요

오리지널로도 먹어보고 신김치 올려서도 한입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이마트에서 품절까지 되었길래 기대했는데 전혀 실망스러운 맛이 아니고 간편하게 쟁여놓고 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저는 칼국수 면 살짝 퍼진걸 좋아하는데 5분 30초로 끓이면 퍼지지않고 쫄깃한 식감이더라구요 혹시나 퍼진 칼국수 면을 좋아하는시는 분들은 물은 조금 더 부어주고 끓이는 시간도 더 늘려주면 간도 맞고 면도 퍼지게 해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약간 소고기 다시다 맛도 나더라구요(소근소근) 그거야 원래 모든 음식들은 조미료가 들어가니까 저는 그런거 상관없이 만족했어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또 하나 저만의 팁이에요
살짝 남은 국물에 밥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서 계란 풀어주면 샤브샤브 집에서 마무리 할 때 먹는 죽을 먹을 수 있어요!!

다 완성되면 마지막에 참기름 두르고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이거 완전 별미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칼국수보다 이게 더 생각 났어요ㅋㅋ
4개에 12,000원 안되는 돈 이였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대만족이였어요
마지막에 밥까지 말아서 드시거나 저처럼 죽으로 만들어 드시거나 볶음밥을 만들어 드셔도 되고 김밥 간단하게 만들어서 같이 먹어도 별미 일 거 같더라구요
다들 맛있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