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마약토스트 :: 오니네

안녕하세요^^

 

저는 탄수화물 되게 좋아하거든요(갑자기?)

 

그래서 흰쌀밥, 튀김, 부침개, 빵

다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빵은 집에 쟁여놓는답니다

 

이번에도 마트가서 식빵 사와서

주말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마약토스트를 만들어먹어보았습니다

 

준비물은

식빵, 계란, 마요네즈,

사진엔 없지만 설탕, 후추, 치즈(없어도 됩니다)

준비해주세요

 

 

1.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접시 위에 식빵을 올려주세요

 

 

2. 마요네즈를 식빵 테두리에 올려주고, 안쪽에도 소량의 마요네즈를 발라주세요 

 

 

 

3. 마요네즈 테두리 안에 계란 하나를 터트려서 올려준 후 설탕과 후추를 촵촵 뿌려줍니다.

(계란 노른자는 꼭 터트려 주세요 안그러면 전자레인지 이용시 계란이 터져요!!)

 

 

4.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2분 가량 돌려주시면 완성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론

2번을 하기 전에

 

 

이렇게 체다 치즈를 올려준 후 그 위에 마요네즈를 뿌려줍니다.

 

 

이렇게 피자치즈까지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마요네즈를 밀어버린 계란...)

 

기호에 따라서 재료를 추가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한조각은 제가 이미 먹어버렸네요ㅋㅋ

 

모양은 이쁘진 않지만 맛은 완전 짱짱이에요 !!

 

저 같은 경우는 마요네즈, 식빵, 계란 다 좋아해서

이 마약토스트는 진짜 완전 제 스타일 이랍니다!!

 

꼭 전자레인지가 아니더라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도 가능하구요

버터를 발라도 되고 활용은 다양하게 할 수 있으니

집에서 간단하게 꼭꼭 해드셔보세용

 

똥손도 할 수 있는 요리랍니다^^

(제 소개였어요ㅋㅋ)

+ Recent posts